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록열기: https://new.information1000.com/

 

 

감성레전드 트페라 복지은-내 이름 아시죠

 

18일 방송된 '미스트롯 3' 3라운드 데스매치에서 복지 은은 '내 이름 아시죠'를 열창했다. 이 곡은 장민호가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복지은의 "내 이름 아시죠"는 미스트롯 3에서 가장 인상적인 무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무대입니다. 복지 은은 성악을 전공한 실력파 가수로, 트로트와 성악을 결합한 "트페라"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복지은의 "내 이름 아시죠"는 원곡이 이미 트로트 명곡으로 인정받고 있는 곡입니다.

복지은은 이 곡을 자신의 목소리와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기존의 트로트곡과는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복지은 이 특별한 이유

 

복지은의 보컬은 성악과 트로트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역과 풍부한 감성을 자랑합니다. 특히, 후렴구의 고음 처리는 압권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또한, 복지은의 무대 매너는 안정적이고 세련된 모습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이러한 평가를 바탕으로, 복지은의 "내 이름 아시죠"는 미스트롯 3의 레전드 무대로 남을 곡으로 평가받을 만한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복지 은은 "어릴 적 집안 형편이 갑자기 어려워져서 제가 음악의 꿈을 포기해야 할 때가 있었다. 아빠가 집안을 일으키려고 일용직도 하시고 헌신하시면서 제 꿈을 포기하지 않게 도와주셨다. 아빠가 '너는 내 꿈이자 내 미래다'라고 지금까지도 말씀하신다.

 

 

부모님께 아빠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 노래를 부르고 싶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이후 복지은의 호소력 있고 서글픔이 짙은 노래를 들고 붐은 한동안 얼굴을 감싸 쥔 채 고개를 숙이며 오열했다.

 

 

 

붐은 "제가 마음이 아프다"며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MC김성주는 붐을 보며 "붐 씨가 이렇게 우는 모습을 처음 본다"라며 걱정했다. 은혁 또한 눈물을 보였고 이에 붐은 "은혁 씨도, 저도 일찍이 아버지와 이별을 했다. 하늘에서 아버지가 보고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고 싶어 흘린 눈물이다"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