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록열기 : new.information1000.com
▩ U-21 대표팀 축구 프랑스에 3:0 격파 승리
한국 U-22 대표팀은 프랑스 U-21 대표팀과의 친선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정상빈 선수와 홍윤상 선수가 골을 넣어 한국이 대승을 거두었고, 프랑스는 골을 넣지 못하며 패배하였습니다.
티에리 앙리 감독은 결과에 분노하여 크로스 처리를 비판하였습니다. 한편, 프랑스 U-21 대표팀은 이번 경기를 포함하여 부진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앙리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 프랑스의 공격력 부진을 아쉬워하였으며, 그는 세계적인 스트라이커로 알려진 레전드입니다.
프랑스 대표팀에서도 많은 경기에 출전하며 활약하였습니다. 해외 팬들의 반응 해외 팬들도 한국의 승리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한국축구에 패배한 프랑스 앙리의 솔직한 심정
프랑스 축구 레전드 티에리 앙리는 2023년 11월 20일 한국과의 경기에서 3-0로 패한 후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앙리는 한국이 매우 강한 팀이었다고 인정했다. 앙리는 "한국은 매우 강한 팀입니다.
그들은 빠르고 기술이 뛰어났습니다. 우리는 오늘 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한국이 더 좋은 경기를 했습니다. " 앙리는 또한 한국 축구의 발전에 감탄했다. 그는 "한국 축구는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발전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세계 무대에서 경쟁할 수 있는 팀입니다. " 앙리의 반응은 한국 축구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많은 팬들은 앙리의 솔직한 반응을 높이 평가했다.
▩ 프랑스 격파한 한국축구 해와 반응
한 팬은 "한국이 프랑스를 상대로 승리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놀랐다. 한국 축구의 미래가 밝아 보인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팬은 "정상빈 선수의 활약이 인상적이었다. 정상빈 선수는 한국 축구의 차세대 스타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팬은 "한국이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 U-22 대표팀의 이번 승리는 아시아 축구의 위상을 높이고, 2024년 파리 올림픽 본선 진출에 대한 희망을 높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미국의 축구 전문 매체인 **'ESPN'**은 "한국이 프랑스를 상대로 대승을 거뒀다. 한국은 정상빈의 멀티골과 홍윤상의 쐐기골로 프랑스를 완파했다. 한국은 이번 승리로 아시아 축구의 위상을 높였다."라고 보도했다.
프랑스의 축구 전문 매체인 **'르퀴프'**는 "한국이 프랑스를 상대로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한국은 전반전에는 프랑스에 밀렸으나 후반전에 정상빈의 멀티골로 승기를 잡았다. 한국은 이번 승리로 2024년 파리 올림픽 본선 진출을 위한 희망을 이어갔다."라고 보도했다.
영국의 축구 전문 매체인 **'풋볼 런던'**은 "한국이 티에리 앙리 감독이 이끄는 프랑스 U-21 대표팀을 3-0으로 완파했다. 한국은 전반전에는 프랑스에 밀렸으나 후반전에 정상빈의 멀티골과 홍윤상의 쐐기골로 승리를 거뒀다. 한국은 이번 승리로 2024년 파리 올림픽 본선 진출 가능성이 높아졌다."라고 보도했다.